취미/LEGO Ⅰ

[KAZI] Boat race 수상보트 레고 1

mk57 2013. 1. 25. 17:48

 

 

 

 

Boat race (22 Piece)

수상보트

3 in 1

 

 

No.6608 Boat race 수상보트 레고 1 (22 Piece)

 

 

조립 설명서는 따로 없다 (한가지모양밖에 없음)

이렇게 케이스 뒷면에 그려진 사진을 보고 만드는건데, 22피스밖에 되지 않아 보고 따라만들기 쉬움

 

 

 

 

 

조립을 하면 이렇게 손잡이가 달린 수상보트 하나와 헬멧을 쓸 수 있는 피규어 하나가 나옴

 

 

 

 

 1단변신

2단변신

3단변신ㅋㅋ

 

 

 

 

 

 

 

 

 

 

 

레고와 섞어서 조립할 수 있지만, 절대!! 함께 끼우지 않도록 하는것이 좋음!

쉽게 헐렁거려 빠지거나, 아예 안빠질 수 있음!!!!

 

'Kazi 6608 Baot race (22 Piece)' 더 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