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LEGO Ⅱ

[LEGO] LEGO of Bruce Lowell 'In-N-Out Burger' 브루스 로웰의 '인앤아웃 버거'레고

yw90 2013. 1. 27. 21:08

 

 

 

 

 

'In-N-Out Burger'

LEGO of Bruce Lowell

브루스 로웰의 '인앤아웃 버거'

 

 

 

 

 

사실주의 레고아티스트 브루스 로웰은 '인앤아웃버거'를 레고로 만들었다.

건물은 물론이고 바닥의 무늬나 옥상, 계단, 화단, 울타리, 드라이브 스루와 테라스, 주차장, 테이블, 각종 간판, 야자수, 쓰레기장, 조명, 자전거, 여러 모양의 자동차들, 오토바이 등 아주 세심하고 디테일하게 레고로 만들어졌다.

 

 

인엔아웃버거 드라이브 스루 레고

 

 

 

문을 열고 닫을 수 있는 레고 쓰레기장이다.

 

 

 

디테일한 계단이 있는 창고의 위로 올라가면 더 디테일한 실외기 장치들이 있고,

창고 뒤로는 파라솔이 꽂힌 테라스가 있다.

 

 

 

 

리턴테이블에 쟁반 넣는중.....ㅋㅋ사진을 보다보면 알겠지만 저 갈색 두칸까리 얋은건 여기에선 쟁반임ㅋㅋ

그리고 날 놀라게 했던 저 장애인 주차장 표시....와 줄무늬....

레고는 네모네모해서 저런 줄을 만들 수 없는데,

알고보니 끼워둔것도 얹은것도 아닌 구멍에 나열맞춰서 옆으로 넣어둔것.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도 귀엽지만 저 쟁반위에 버거와 커피!!가 너무 귀여웡

 

 

 

야구부 레고들...옷을 보니 볼티모어 오리올스 선수들인듯ㅋㅋㅋㅋ

 

 

 

 

테이크 아웃 창구를 보면 안에도 레고사람이 들어있다.

브루스 로웰은 이것을 만들면서 바깥부분만이 아닌 건물실내부분도 신경써서 만든것 같다.

 

 

 

 

 

야자수레고의 디테일함ㅋㅋㅋㅋㅋ

 

 

 

 

옥상에 빨간 소화전같이 보이는건 소화전이 아니라 레고 수도계량기임.

그 밖에 레고로 만든 환풍기들과 실외기나 간판도 엄청나게 디테일함.

 

 

 

 

 

버거먹으러 주차장에 오토바이 주차해놓은 간지 경찰관레고들ㅋㅋㅋㅋ

 

 

 

 

실제 n-N-Out Berger 모습

 

 

'In-N-Out Burger'는 유럽 서부에만 있는데, 캘리포니에를 여행한다면 꼭 추천하고싶은 식당라고 한다.

우리나라로 치면 맛집 정도 표현되는데 한번 맛을 보면 한국에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LEGO Realism by Bruce Lowell

 

브루스 로웰은 원래 낮에는 IT기술자이고, 밤에는 레고를 만드는 사람이었지만
지금은 사실주의 레고 아티스트로 더 유명한 사람이다.


이 사진들이 바로 리얼리즘을 표현한 브루스 로웰의 레고 작품들이다.
현재는 이것보다 더 많은 작품들이 있다.


브루스 로웰의 레고들을 더 많이 보고싶거나 사고싶다면,
외국 각종 싸이트나 부루스 로웰의 싸이트에 직접 들어가면 구입할 수 있다.

 

Bruce Lowell web site - click

 

 

 

출처

Bruce Lowell

jk_photolab

cwshoulda

myellieoh